안드로이드 게임 삼국지 디펜스

게임하면 데스크톱의 큰 모니터 화면으로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이나 FPS 등 가상현실을 오랫동안 즐겼다면 모바일 게임에는 별로 관심을 두지 않았지만 1년 전쯤 ‘게릴라 밥’과 ‘머핀 나이트’를 하면서부터 이곳 게임 분야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캐릭터들이 다 귀엽게 나오는 이 게임을 즐기면서 성을 하나씩 점령하다 보면 어느새 천하통일을. 위나라와 오나라의 마지막 본거지에서는 일대 격전이 벌어집니다..

적을 물리치면 군자금이 늘어나고 이를 이용해 전투 시 활용할 수 있는 각종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성문 강화, 화살 위력 증가, 유닛 생산 속도 향상, 아군 체력 치유, 대량 살상 무기 등.

병사는 99명이 만렙으로 검병부터 궁병, 창병, 기마병, 준장수, 그리고 관우까지는 기본적으로 제공되지만 장비와 조자룡은 금화로 구입해야 합니다. 관우와 준장수를 제외한 기본 유닛은 업그레이드 되며 주특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투가 시작될때마다 벌어지는 코믹한 신경전..

전투 개시와 양 진영 병사의 충돌. 유비는 성루 위에서 화살을 쏘습니다.이 화살은 관통 능력이 있어 적에게 콤보로 적중시키면 하단 게이지가 늘어나 아군 치유 또는 적에게 낙뢰나 연기를 날릴 수 있습니다.

대량살상무기의 연로. 전장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전투 중간에 각종 코믹한 이벤트도 나오는데, 초를 다투는 숫자 계산을 비롯해 포로 탈출, 메뚜기 쫓기, 군량미 배달길을 막는 장애물 정리, 성문 수리, 병사 중 부상병을 골라내는 등 다양합니다. 마구 긁어주마!!

나 혼자’를 불러 적과 단짝이 되는 관우의 원맨쇼.

장수끼리의 대결 ‘일기토’ 상대는 외눈박이 하후도니까.99레벨에서 만렙을 달성한 관우에 필적할 장수는 없다.있다면 유일하게 역시 최고 레벨에 도달한 여포뿐.

경우에 따라서는 일기를 쓰는 아군 장수에게 힘을 줄 수도 있습니다. 마구 긁어주세요~!

게임의 결과는 슈유미라(秀優美良) 가문에서 표시됩니다.

적을 거의 몰아내고 오나라의 최후 보루인 수춘까지 점령한 유비의 촉군. 관우의 장기인 청룡언월도 한판 뿌리치기 직전.

중국집이라면 사족을 못써.싸움에서 지면 무조건 배고파서라는 핑계를.

중국집이라면 사족을 못써.싸움에서 지면 무조건 배고파서라는 핑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