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그라인더,보관까지가능한루치그레이터볼

예전에는 치즈 맛을 잘 몰라서(웃음) 식재료를 구입할 때 치즈를 거의 사지 않았다. 요즘 와인을 즐겨 마시면서 치즈의 매력에 푹 빠졌어. 음식에 풍미를 더해주는 다양한 종류의 치즈를 항상 냉장고에 비치하고 있다.

루치그레이터볼

치즈는 개봉해 보관하기 어려워 매번 냉동실에 넣어두고 사용했다. 보관이 간편했으면 좋겠다! 생각중에 루치그레이터볼이 우리집에 슌왔어. 치즈 손질부터 보관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루치는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로 전 제품이 독일에서 생산된다. 다용도 필러부터 시작해서 스파이럴라이저, 계란형, 텀블러 등등! 우리 집에 있는 대부분의 주방용품이 루치 제품이라는 것은 비밀로 하지 않는다.

루치글라이터 볼 뚜껑을 자세히 보면 도마뱀 로고가 있는데, 이는 제품의 편의성을 상징한다. 최근 주방조리기기가 편리성을 위해 전기를 사용하는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는데, 루치는 전기를 사용하지 않아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만 개발한다는 의미다.

루치그레이터 볼은 그라인더와 실리콘 뚜껑, 투명 플라스틱 트레이로 구성돼 있다. 실리콘 뚜껑과 투명 플라스틱 트레이가 포함되어 있어 재료를 손질하여 보관할 수 있다.

그레이터 볼날은 프리미엄 스테인리스로 제작되어 오래 사용해도 부식이 없다. 때문에 루치 제품은 한번 구입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냉동실에서 거의 죽어있던 치즈를 루치 그라인더 볼을 이용해 한번 살려보기로 했다.투명 플라스틱 트레이를 안에 넣고 칼날을 장착시켜준다. 칼날 양쪽에는 구멍이 있어 손잡이로 잡아 사용하기 편리했다. 루치의 섬세함은 알아줘야 해!되게 딱딱한 치즈도 잘 깨져서 신기했어. 힘들지 않아도 이렇게 쉽게 갈릴 수 있다니! 내부가 보이도록 제품 설계돼 치즈가 얼마나 깨졌는지 확인할 수 있었다.순하게 갈은 치즈루치그레이터볼이 아니었다면 냉동실에서 보관하다가 움즈턴으로 직행했을 치즈인데 덕분에 치즈 심폐소생술에 성공했다. 치즈도 사려면 가격이 비싼데 버리기엔 아깝다.치즈는 이렇게 뚜껑을 덮고 냉장고에 넣어두면 된다. 사용법은 물론 보관까지 쉽게 할 수 있어 사용하지 않을 수 없는 루치 제품.냉모야채를 처분하기 위해 샐러드를 만들어 먹었다. 이대로 먹어도 맛있는데 치즈 뿌리면 더 맛있으니까! 며칠 전 루치글라이터 볼에 갈아놓은 그라나파다노 치즈 뿌리기로!샐러드에 뿌려 먹어도 맛있고 파스타에 넣어 먹어도 맛있는 그라나 파다노 치즈. 나눠진 치즈를 사는 것보다 치즈를 직접 갈아 먹는 것이 풍미가 훨씬 좋다.너무 예쁘게 갈려서 마음에 들어. 루치그레이터볼은 딱딱한 치즈부터 초콜릿, 쥬키니 같은 호박까지 다양한 재료 손질이 가능하다. 다음에는 야채를 갈아서 야채볶음밥을 만들어 볼 예정이야!치즈를 올려서 그런지 샐러드가 한층 맛있어져서 다행이야. 남은 치즈는 미트볼 파스타 위에도 올려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 냉장실에 있는 트러플치즈도 갈아서 보관해둘거야.루치 주방용품의 매력에 빠지면 주방에 있는 모든 제품을 루치로 바꾸고 싶다. 대를 이어 행복을 공유하는 루치! 루치그레이터볼을 활용해서 앞으로 다양한 요리를 해먹자.루치그레이터볼이전상품 다음 상품 루치그레이터볼 판매가 4,823원 적립금 68,900원 배송비 무료 (최소주문수량 1개이상) 상품명 상품수가 루치그레이터볼 4,823원(5,000원) 총 상품금액(수량):68,900원(1개) 바로구매카트 관심상품 네이버네이버ID로 간편하게 구매 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 다음 이벤트 회원혜택 안내채널 추가시 10% 즉시할인 밀텍하우스 카카오톡 채널추가시 할인쿠폰 즉시 발급받음… miltec-house.com치즈그라인더로 활용하기 좋은 루치 그레이터 볼은 밀텍하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위 링크를 클릭해주세요!닌코(@ninggoring)•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3,755명, 팔로우 925명, 게시물 878건 – 닌코(@ninggoring)님의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밀테크하우스 브랜드 서포터즈 14기에 선정되어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