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이유식 보냉백 보냉백 추천 어린이용 주로 간편하게

안녕하세요. 엄마로써 하루하루 성장하고 있는 시니콘입니다. 이유식을 시작하면서 저에게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이 하나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아기의 식사를 넣는 이유식 보냉 가방이었습니다.개월 수가 지나면서 외출하는 일이 많아지기도 했고, 또 이유식 시기에는 때맞춰 식사를 시켜야 하는데 상하지 않을까 하는 두려움 때문에 아이스팩을 가득 담아 이유식 보냉가방에 넣고 다니곤 했습니다.

베이비 푸드라고 하면, 일부러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했는데… 그건 내 착각! 베이비 푸드의 시기가 와도 보냉 가방은 필요했어요. 간식까지 먹이다보니 오히려 더 많이 쓰게 되었어요.

저 같은 경우는 직접 만들어 먹이기 때문에 외출을 하더라도 식사는 꼭 챙겨가는 편입니다.이전에 사용하고 있던 베이비 이유식 보냉 가방은 어디선가 경품으로 받은 것이므로 크기도 크고 로고도 매우 크고 투박합니다. 한약을 넣는 가방 같은 느낌이었어요?울퉁불퉁해도 되고, 기능만 좋으면 된다!라고 생각했지만, 신이가 클수록 외출을 많이 하면서 유모차에 가지고 다니기도 불편하고, 가방이 너무 커서 짐이었습니다.

그렇게 불편함을 느끼던 순간, 제 고민을 해결해준 셀로스토어의 아이쥬 이유식 보냉백을 사용해봤습니다. 크지 않지만 들어갈 것은 다 들어갈 수 있는 적당한 크기라 저는 마음에 들어요.세로스토어는 이가 어렸을 때 자기주도 앞치마, 촉감놀이, 미술가운을 직접 사용해 본 브랜드입니다. 세로스토어 제품을 사용해봐서 더 친근했어요.

한약 가방에 로고가 크게 박힌 물건들을 들고 다니며 베이지색으로 귀여운 프레즐 모양을 하고 있고, 우리 아이가 유아식 반찬부터 간식까지 모두 담아 들고 다니다 보니 세상…편안하고 귀여운 캐릭터들 덕분에 들고 다니는데 기분까지 좋았습니다.

옆쪽에는 이렇게 귀엽게 이름도 쓸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저는 베이비 보냉백은 실용적이면서도 소재도 좋아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아이주 보냉가방은 안쪽에 토일론 소재로 되어있으며, 보온 보냉의 온도를 유지하여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수원단은 물론 무형광 테스트도 완료되어 형광물질에 대한 걱정도 없습니다.그리고 가장 좋았던 것은 국내 원단의 국내 제작이라는 점이었습니다. 오랫동안 사용하는 아기 제품은 국내산 원단의 국내 제작 상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엄마가 되니까… 가격이 조금 있어도 튼튼하고 오래 쓰는게 최고였어요. 나는 실용성이 중요해! 얼마나 걸려?

요즘 나오는 베이비보냉가방을 보면 작은 사이즈가 많아요. 저는 이것저것 들고 다녀요 보니까 너무 작은 건 저한테 안 맞는 것 같았어요. 특히 1박 2일로 어디 가는 경우는 음식부터 간식까지 챙겨가는 것이 많은데 작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세로 스토어의 아이주 보냉 가방은 사용하기에 적합한 사이즈이기 때문에 마음에 들었습니다.내가 외출할 때 들고 다니는 것을 찍어봤어요. 시니국, 밥, 반찬 2~3개, 간식, 음료 등을 가져가기도 합니다.국, 반찬, 간식, 음료까지 들어가도 충분히 남아있습니다. 1박 2일 양을 넣어도 충분합니다.다 넣고 지퍼 잠근 모습인데 윗부분이 많이 남아있는 거 보이죠? 육아 용품은 자신의 역할을 제대로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만, 마음에 듭니다.거기에 제 커피를 넣은 텀블러까지 넣었는데 쏙 들어갔어요. 이유식 이후에도 유아식으로 옮겨와서 반찬의 종류를 몇 가지 넣어도 문제없이 넣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유모차에 걸어도 척척기존에 사용하던 것은 너무 커서 유모차에 걸어도 흔들려서 불편하고 유모차 밑에 넣으면 다시 구겨져야 해서 불편하더라고요. 아주의 보냉 가방은 유모차에 걸어도 크지 않기 때문에 짐이 되지 않고 가지고 다닐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역시 사람은 불편함을 겪어봐야 뭐가 편한지 알 수 있거든요. 그러니까 제가 겪어봤기 때문에… 나처럼 불편한 경험을 하지 말고 이런 실용적인 사이즈를 선택하세요.외출하기에 좋은 날씨가 왔어요. 주말마다 아이와 추억을 만들기 위해 근교로 나가는데요. 그럴 때마다 아기 보냉 가방을 가지고 다니며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다가오는 추석에 저희는 무주에 가야 돼요… 지난 설에 내리는 데만 8시간 걸렸거든요? 이번에는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지만, 이번에도 베이비 푸드를 전부 가져갈 예정입니다. 명절 음식을 먹기에는 양념이 강하기 때문에… 이틀치 만들어 여기에 꽉꽉 채워 넣을 예정입니다. 유아식 시기를 겪고 있는 저로서 실용적인 것을 많이 보기 때문에 아기 이유식 보냉 가방을 찾으신다면 셀로스토어의 남주 이유식 보냉 가방을 추천하고 싶습니다.데일리 보냉 가방 이유식 점심 직장인 간식 도시락 미니 보냉가방 피크닉 쿨러 보온 : 세로 스토어[세로 스토어] 삶의 즐거운 변화를 위한 EAT · PLAY · SLEEP 상품을 만나보세요!smartstore.naver.com데일리 보냉 가방 이유식 점심 직장인 간식 도시락 미니 보냉가방 피크닉 쿨러 보온 : 세로 스토어[세로 스토어] 삶의 즐거운 변화를 위한 EAT · PLAY · SLEEP 상품을 만나보세요!smartstore.naver.com데일리 보냉 가방 이유식 점심 직장인 간식 도시락 미니 보냉가방 피크닉 쿨러 보온 : 세로 스토어[세로 스토어] 삶의 즐거운 변화를 위한 EAT · PLAY · SLEEP 상품을 만나보세요!smartstore.naver.com데일리 보냉 가방 이유식 점심 직장인 간식 도시락 미니 보냉가방 피크닉 쿨러 보온 : 세로 스토어[세로 스토어] 삶의 즐거운 변화를 위한 EAT · PLAY · SLEEP 상품을 만나보세요!smartstore.naver.comhttps://www.youtube.com/shorts/oAAIDGpZ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