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책상 아기책상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는 스토케뮤 테이블

키즈 데스크 스토케 뮤테이블 STOKE MUTABLE 기입 사진 육아 경력직 봄이 엄마

세 자매를 키우고 있는 봄이 엄마입니다 막내가 조금 커서 그런지 아이들 셋이서 노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이번에 저희 집에 새로 생긴 어린이 책상은 스토케뮤 테이블(mutable)입니다.아기 책상부터 시작해서 사용하기 편해요 첫째를 위해서 집에 책상이 하나 있는데 아이 셋이랑 놀아주려면 좁고 아기 의자도 많이 필요하거든요.그리고 아이들이 그곳에서 놀기보다는 첫째가 공부하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이 셋이서 잘 놀 수 있는 어린이 책상이 필요하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만난 스토케뮤 테이블(mutable) 18개월에서 8세 영유아가 발달단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어 아기때부터 훨씬 사용하기 좋습니다. 방에 두어도 예쁘고 거실에 두어도 화이트우드 컨셉이라 집에 잘어울려요

아이들이 또래에 비해 키가 큰 편이라 다리 확장을 한 후 조립하였습니다. 다기능 플레이 테이블입니다.

아이들과 퍼즐 놀이 보드게임 그림 그리기 레고 놀이 다양하게 놀수있는 놀이학습테이블입니다아이들과 퍼즐 놀이 보드게임 그림 그리기 레고 놀이 다양하게 놀수있는 놀이학습테이블입니다저희 막내 새봄이는 만 2살인데 벌써 미술놀이랑 역할놀이 하는 걸 정말 좋아하거든요.역시 위에 언니들이 있어서 그런지 자연스럽게 잘 놀고 있어요.그리고 역할놀이를 하면서 말도 잘 배웁니다.아이들은 이렇게 놀면서 문제도 해결하고 탐색하는 시간도 갖는데, 이 시간이 아이 발달에 정말 중요한 시간입니다.사실 이 검은 판은 아이들 그림 그릴 때 쓰는 판인데 저기 초크놀이도 금방 할 수 있어요. 그림을 많이 그리며 노는 아이들이라 저희집 뮤테이블은 칠판커버에 놓는 경우가 많네요.새봄이는 큰언니를 좋아하는데 역시 역할놀이를 할 때 제일 재밌게 반응해줘서 그런 것 같아요.스토케뮤테이블(mutable)은이렇게레고놀이도할수있도록테이블이변신됩니다아이들의발달단계에맞춰놀수있습니다레고는 아이들의 발달에 가장 좋은 장난감이라고 생각하지만 레고를 하기에 좋은 놀이학습 테이블입니다.아이들이 앉는데 등받이가 있고 조금 더 크면 등받이를 풀 수 있습니다 정말 가벼워 보이지만 의자는 100kg까지 버틸 수 있습니다. 어머니도 다행히 편하게 앉으실 수 있어요.레고는 듀프로와 시티 사이즈를 모두 꽂으며 놀 수 있습니다새봄이는 요즘 그림그리는 놀이를 굉장히 좋아하는데꽤 손에 힘을 주고 잘 그렸어요. 거실에 놓여있던 아이의 책상을 방으로 옮겨보았습니다. 놀이방이 된 아이방, 여기서 아이들이 잘 놀 수 있도록 바뀐 것은 바로 이 어린이 책상 뮤테이블 덕분입니다.요즘 보드게임을 좋아하는 시기라 큰딸과 작은아들은 플레이보드를 타고 놀았습니다.보드게임까지 세트로 되어있습니다.여러가지 악세사리가 있는데 우리 아이들은 퍼즐도 아주 좋아해요.여러가지 악세사리가 있는데 우리 아이들은 퍼즐도 아주 좋아해요.여러가지 악세사리가 있는데 우리 아이들은 퍼즐도 아주 좋아해요.퍼즐을 모두 맞추고 만족하는 아이들놀이방에 갖다 놨으니까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아기 때 저도 소파 사서 앉아서 아이들 책을 읽고 놀아주는 책상이 하나 갖고 싶었어요 그때 사서 쓰던 건 오래 못 쓰더라고요.이것은 아기 책상에서 8살까지 오래 사용할 수 있고 놀이도 하고 학습도 같이 할 수 있기 때문에 실용성 부분에서도 좋습니다.무엇보다 모서리가 둥글어서 아이들이 다칠 위험이 없는 안전한 책상입니다.스토케뮤 테이블 플레이테이블 (색상선택) : 스토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스토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스토케 공식 스마트스토어 brand.naver.com스토케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