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Rosa입니다.장마가 오기 전에 어린이 우비 세트도 미리 준비해야겠네요.작년까지만 해도 두 분 다 어린이집에 등원할 때는 제가 큰 우산을 가지고 다녔지만 지금은 예은이만을 위한 우산이나 장화가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오히려 느린 느낌이 없잖아요.어떤 걸 사줄까 고민하다가 이번 기회에 신랑이 가지고 있는 현대 포인트를 사용하기로 결심하고 거기 사이트에서 골라 넣었대요.그래서 어린이용 우비 세트가 스테판 조셉 브랜드에 색상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일단 우산은 스테판조셉에서 나온 컬러 체인지징 아기 우산을 골랐습니다.아이들의 호기심이나 비오는 날도 좋아했으면 하는 마음에 샀어요.종류가 다양한데 마침 예은이 취향이 있어서 다른 선택지는 필요 없었어요.안그래도 아이에게 물어보니 우리가 생각했던 이 꽃과 나비 우산을 고르고 있었어요.
일단 우산은 스테판조셉에서 나온 컬러 체인지징 아기 우산을 골랐습니다.아이들의 호기심이나 비오는 날도 좋아했으면 하는 마음에 샀어요.종류가 다양한데 마침 예은이 취향이 있어서 다른 선택지는 필요 없었어요.안그래도 아이에게 물어보니 우리가 생각했던 이 꽃과 나비 우산을 고르고 있었어요.
컬러체인지제품이라 물에 젖지 않을 경우 흰색 프린트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옆에서 보기엔 특별히 예쁘다고 생각할 정도는 아니죠.총 8개의 튼튼한 벨트로 구성되어 있지만 쉽게 부서지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우산 꼭지부터 시작하여 각 모서리와 손잡이까지 자녀의 안전을 생각하여 안전핀 마감이 되어 있습니다.자동이 아니라 수동이긴 하지만 아이들에게는 이런 수동형 유아 우산도 좋다고 생각했거든요.
아직 빛나지 않은 꽃과 나비 프린트!빨리 비가 와야 제대로 색깔과 그림을 볼 수 있을 거예요.안그래도 예은이한테 보여줬는데 비오는 날만 기다려버렸어요.비가 조금이라도 오는 날이면 엄마 우산을 갖다 달라고 하시곤 해요.
그런데 신기할 정도로 예은이 하원할 때쯤에는 비가 안 오거든요.만약을 위해 아기 우산은 항상 가지고 데리러 갑니다만, 안타깝게도 비가 오지 않아 우산 색상 변경의 변화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예은이도 조금 아쉬워하지만 그래도 우산을 들고 있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것 같아요.
비가 안 오나? 우산을 쓰면서 확인하는 공주님!사실 이 우산을 올해 봄에 샀는데, 최근까지도 색깔 변화를 저도 제대로 못 봤어요.우산 자체가 큰 편이 아니라 초등학생은 무리여서 영유아부터 유치부까지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생각보다 작아서 비오는 날이면 아이가 젖지 않을까 생각했어요.장마에 대비한 비옷 세트는 미리 준비해 두는 것이 좋아요.우비도 미리 준비해놔야 해요.
그래도 그냥 밝은 우리 공주님을 보니 괜히 저도 비가 기다려지네요.앞으로도 비가 오면 꼭 우산을 들고 마중나가겠다고 약속했어요.
드디어 오늘 비가 제대로 내리기 시작했다.약속대로 스티븐 조지프 우산을 쓰고 유치원까지 어머니와 걸어가기로 했습니다.그렇지 않아도 버스를 타고 갈까?그러면 딱 끊어 버렸다 우리 딸.몇개월이나 걸린 약속이라서 저도 장마에 대비한 비옷 세트를 하나하나 꺼냈다고요.확실히 비가 내리면, 이제 우산 색깔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우비는 거절하고 가볍게 장화와 우산만 들고 나온 예은이는 화사하게 변한 유아우산이 너무 마음에 드는지 계속 행복한 미소를 지어주었습니다.확실히 우산 색깔이 너무 예뻐서 눈에 잘 보였어요.아이들의 경우 비가 올 때는 어두운 색보다 눈에 띄는 밝은 색 옷이나 우산 등을 입히는 것이 좋습니다.
컬러 체인지가 되기 전까지는 몰랐는데 이렇게 바뀌고 나서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았어요.비가 잘 와야 컬러 변화도 제대로 볼 수 있어요.컬러 체인지가 되기 전까지는 몰랐는데 이렇게 바뀌고 나서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았어요.비가 잘 와야 컬러 변화도 제대로 볼 수 있어요.컬러 체인지가 되기 전까지는 몰랐는데 이렇게 바뀌고 나서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았어요.비가 잘 와야 컬러 변화도 제대로 볼 수 있어요.비는 오지만 씩씩하게 유치원에 등원하는 예은! 아쉽게도 장화는 선택의 폭이 좁았지만 우산만큼은 예은이도 그렇고 마음에 드는 것을 살 수 있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곧 다가올 장마에 대비한 비옷 세트가 필요하다면 우산부터 자녀의 취향에 따라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이 스테판조셉의 컬러 체인지 우산은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여 비오는 날도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